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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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예약 및 방문

시간
09:00~12:00 / 13:00~18:00
전화
051-717-0290~1
방문
복지관 2층 재활상담실
담당
사례지원팀
구비서류
장애인복지카드, 수급 또는 차상위증명서

사례지원절차

초기상담
복지관 등록에 필요한 장애인의 기초정보와 희망하는 서비스를 확인합니다.
사정
희망하는 서비스를 받기 위한 이용조건에 적합한지 장애인의 심화정보를 확인합니다.
계획수립
희망하는 서비스 계획을 세웁니다.
서비스실행
계획된 서비스를 참여합니다.
재사정
서비스가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며, 희망하는 서비스에 대해 다시 확인합니다.
종결
계획된 목표 달성, 장애인의 중단 요구 등으로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사후관리
서비스 이용이 종료된 후에도 장애인의 안부를 확인합니다.